설연휴배송안내
정기구독신청
바이블칼리지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예꿈
두란노 기프트 카드
강미경
약력
 
  이름 강미경
직함 -
내용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주로 작은 개척교회들에서 반주자·주일학교 교사로 십수 년간 섬기며 나름대로 열심히 기독교 신앙을 중심으로 살아왔으나, 성령님을 몰랐었지요. 그러다 서른 중반에 독일이라는 인생광야에서 결혼실패라는 죽음의 골짜기를 지나던 중, 목숨 건 기도와 찬양을 통해 드디어 말로만 듣던 성령님을 ‘찐하게’ 만나고 새로 태어납니다.
독일 에센(Essen)에서 공부하며 일하며 (종종 놀며^^) 아들 찬영이와 함께 고생 반·재미 반의 광야살이를 10여 년간 치열하게 하다가, 얼마 전 다시 고국의 품에 푸근히 안겨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나날이 더욱 새롭게 맛보며 감탄하고 있지요.
독일의 깊은 기독교 전통이 녹아 있는, 영감 있고 재미있는 책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번역하는 기획번역가이자 에젤 출판사 대표로서, 신랑으로 곧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준비하는 신부의 사명을 감당하는 책들을 펴내고 있습니다.

역서로는 《거룩한 부담 자녀양육》(아가페북스), 《하나님은 고요할 때 임하신다》 (21세기북스), 《떴다! 성막탐험대(2011년 기독교출판문화대상 어린이 해외도서부문 최우수상 수상)》《우리 결혼 잘될 거야》《완벽주의에 작별을 고하다》《이제, 이스라엘을 위로하라》(이상 토기장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서로사랑), 《어린 양과 선한 목자》《예수님시대 탐구여행》《걱정 마! 하나님이 도와주실 거야》《놀랍지? 하나님은 다 알고 계신단다》(이상 두란노키즈), 《죽음은 삶의 최고봉》《내가 예수 믿는 7가지 이유》(이상 나침반 출간예정), 《식탁머리 상담》《비교의 덫》(이상 IVP 출간예정), 《철석같이 신뢰하라. 너를 책임지시는 하나님을》《소년들 모두 모여: 14-19살 남자들이 알고 싶은 모든 것》《소명 찾아 사는 여성》(이상 에젤 출간예정) 등이 있습니다.
경북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학·석사과정을 졸업하였고, 독일 에센대학(Duisburg-Essen Uni.)에서 사회복지학(Sozial Arbeit) 디플롬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성령일기-광야편
15,000원 13,500
적립금750원 적립
이제,이스라엘을 위로하라
9,000원 8,100
적립금450원 적립
완벽주의에 작별을 고하다
8,500원 7,650
적립금425원 적립
거룩한 부담 자녀양육
10,000원 9,000
적립금500원 적립
절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