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배송안내
정기구독신청
바이블칼리지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예꿈
두란노 기프트 카드
박인숙
약력
 
  이름 박인숙
직함 -
내용
‘전도에 인생 후반전을 건 만년 소녀 박인숙!’
6년간의 교직생활 후, 결혼하고 줄곧 전업주부로 살던 저자가 춤추듯 전도하며 사는 비결이 궁금하다. 그녀는 여느 그리스도 인처럼 전도에 대한 마음은 간절하나, 접근법을 몰라 전도에 선뜻 나서지 못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은 그녀의 마음속에 있는 전도에 대한 갈망을 높이 사셨고, 열왕기하 4장 말씀으로 전도의 접촉점이 되는 그릇(언어)을 빌리라는 마음을 주셨다. 그 후 목사님들의 설교와 책들,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 등을 통해 닥치는 대로 전도에 사용할 그릇을 빌렸다.
이렇게 20년! 저자는 전도 대상자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열 수 있는, 때와 장소와 상황에 맞는 ‘TPO 전도 레시피’를 얻게 되었 다. 무턱대고 다가가지 않고 전도 대상자의 형편과 상황에 맞는 언어로 다가갈 때, 절대로 열리지 않을 것 같던 마음이 복음 을 향해 활짝 열렸다. 저자는 그간 모은 전도의 비법을 이 책에 고스란히 소개한다. 이 레시피만 있으면, 누구나 전도할 수 있다.
저자는 온누리교회 전도콜센터에서 ‘애니콜 전도자’로 후반전 인생을 드리기로 결단한 뒤 20년째 전도 현장을 발로 뛰고 있 다. 믿지 않는 남편과 시어머니를 위해 무릎 기도를 쌓으면서 생면부지의 사람들 특히, 병원 전도 사역을 중점적으로 펼쳤다. 온누리교회의 ‘온누리전도학교’에서 전도 강사로 섬기며, 예수제자학교·시니어 아카데미·온누리 캠퍼스 교회를 비롯, 교계의 여러 기관에서 전도 관련 강의를 하고 있다.
“인생은 실력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꿈대로 된다”고 외치는 그녀는, 자칭 타칭 ‘만년 소녀’로 통한다 .
-
저자 이메일 is65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