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여름성경학교공과
정기구독신청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바이블칼리지
윤용
약력
 
  이름 윤용
직함 -
내용
말씀의빛 침례교회 담임부산대학교 졸업
윤용 목사는 두 아들의 아버지이자 사랑하는 아내의 남편이다. 부산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입시학원 영어강사로 수 십 년간 치열하게 일하면서 말씀 묵상을 계속하였다. 거의 평생을 살아온 부산을 45세에 떠나 경기도로 이사 했고, 침례신학대학교 목회연구원에서 신대원 과정을 공부하고 졸업했다. 신대원 1학년을 마친 겨울방학 때 경기도 동탄에서 직접 운영하던 학원 교실 한 칸에서 말씀의빛교회를 개척했다. 현재는 교회를 서울 천호동으로 옮겨 말씀을 사랑하는 성도들을 행복하게 섬기고 있다.

그는 자신의 사명을 ‘세상을 이기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세상을 이기는 그리스도인을 세우는 일’로 정의하는데, 세상을 이기는 유일한 도구를 성경으로 보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섬기는 말씀의빛 교회에서든, 다른 교회에서든, 기회가 되는대로 말씀 묵상 세미나를 통해서 말씀의 사람의 세워가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성도가 제사장이라는, 성경에 근거한 신념 아래 성도 각자가 일대일로 다른 사람을 양육하는 성경공부 양육자가 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일대일 제자 훈련에도 힘쓰고 있다.

그는 늦은 나이에 목회를 시작했기에, 목회의 목표가 단순한데, ‘말씀을 묵상하여 하늘의 은혜를 스스로 누려가는 성도’를 세우는 것이 목표이다. 그래서 교회의 덩치를 크게 키우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다. 한국 교회가 건강한 작은 교회로 재편되는 것이 희망이라는 생각에 동의하기에 ‘건강한 작은 교회 동역 센터’의 운영위원으로 섬기고 있다.

말씀묵상 기본반, 말씀묵상 심화반 강의를 하고 있으며, 말씀묵상 실전 훈련반을 준비하고 있다. 말씀묵상 세미나에 집중하는 것은, 말씀을 묵상하라고 말만 하고, 실제 훈련을 시켜주지 않으면 사람은 대부분 말씀 묵상을 할 수 없음을 알기 때문이다. 세미나를 통해 말씀 묵상 훈련을 받고, 말씀의 사람, 묵상의 사람이 되는 사람들이 대한민국 곳곳에서 일어나기를 소망하면서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마가복음으로 삶을 열다(말씀으로 삶을 열어가는 동네목사의 세 번째 성경묵상집)
15,000원 13,500
적립금750원 적립
사진으로 삶을 열다
15,000원 13,500
적립금75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