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경학교공과
정기구독신청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바이블칼리지
바이블칼리지 학과별 교재
박청민
약력
 
  이름 박청민
직함 -
내용
(부산 출생)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저자는 아버지에 대한 상처와 미움으로 일본과 일본인을 싫어해서 일본어를 배우지 않았지만 2005년 9월에 아버지가 있는 오사카로 유학을 간 후, 오사카 메릭 일본어 학교, 간사이 대학 상학부 졸업 후 나이 종 합연구소 경영 컨설턴트로 활동하였다. 그 후 주식회사 miaru을 설립해서 CEO로 사업을 하던 중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게 되면서 공황장애, 우울증. 대인기피증으로 하반신의 마비가 찾아와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약 1년 여 간 인생의 깊은 좌절과 방황, 고통을 경험하였지만, 믿음의 동역자의 기도와 섬김으로 힘과 용기를 얻었다. 특히 내면적인 고민과 갈등, 좌절을 일기를 쓰면서 서서히 회복하게 되었다.
그러나 주님은 일본선교에 대한 사명과 비전을 붙잡게 하셔서 2014년 동경 기독교 대학에 입학하여 복음주의 신학과 일본목회를 배우면서 일본선교의 사명을 확신하게 되었다. 2020년 3월, 동경 기독교 대학원 졸업예정(Master of Arts in Theology)에 있다. 현재는 알타이 선교회의 일본선교사로서 파송 받아서 선교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일본인 아내인 박마리에는 ‘수영로 교회의 선교학교인 SMTC(Sooyoungro Missionary Training Course)’에서 선교훈련을 받고 있다.
특히 저자는 지난 15년 간 일본 생활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일본식당, 한국식당, 신문배달, 맥도날드, 편의점, 박스공장, 요시노야, 이자카야, 한국식품배달과 영업, 오사카 KOTRA의 번역과 통역, 한국 중소기업박람회 디렉터, 무역중개와 가이드 등.. 10여 개 넘는 아르바이트를 하였다. 또한 일본어학교 스피치대회 최우승, 문부성 장학생 선발, 오사카 한국인 유학생 부회장, 간사이 대학 한국인 유학생 회장, 일본 경제산업성 아시아인재 유학생양육사업 프로그램 선발, 일본CBMC에 참가하면서 전반적인 경제와 경영의 지식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