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신청
바이블칼리지 학과별 교재
바이블칼리지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예꿈
송상철
약력
 
  이름 송상철
직함 -
내용
복음에 인생을 걸고 있는 저자는 15세 때 처음 예수를 만났다. 거듭난 후,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가슴에 담고 살다 17세 때 말씀 사역자로 소명을 받았다. 총신대와 총신 신대원, 합동신학대학원 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신학생 시절에는 말씀과 기도, 사역에 전념하는 불같이 뜨거운 시절을 보냈다. 이후 한우리교회를 개척했고 화성교회와 진리의교회를 섬겼다.
한국에서 23년 간 목회하고 40세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리버티대에서 신학석사, 리폼드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 과정을 마쳤다. 유학 중에 린치벅 한인교회를 개척했고 1996년에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새한교회를 개척, 현재 24년 넘게 목회하는 중이다. 새한교회는 복음의 기쁨과 능력이 살아 역사하는 건강한 교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그림 일대일 전도양육교재’를 개발, 전 세계에서 부흥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저자는 매년 한국과 미국은 물론 전 세계를 다니며 그림 일대일 전도와 평신도 양육 사역자 훈련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이 땅에서 천국을 누리는 ‘오 감사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림 일대일 행복’, ‘그림 일대일 양육’, ‘그림 일대일 전도양육 인도자 북’ 등의 저서가 있다. 복음 선교를 위해  GP선교회, KWMC, KIMNET선교회 등과 협력하고 있으며 복음지원선교회(GSGM: Gospel Supporting Global Mission)를 설립, 상임국제대표로 섬기고 있다.

E-mail: jcsongsaeha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