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경학교공과
정기구독신청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바이블칼리지
바이블칼리지 학과별 교재
곽상학
약력
 
  이름 곽상학
직함 -
내용
현직 공립학교 중등교사이면서 청소년 사역자인 저자는 ‘뻔하지 않게, 펀(fun)하게’를 모토로 언제 어디서나 유쾌함을 몰고 다닌다. 하지만 저자에게도 혼돈의 청소년기가 있었다. 가정의 위기가 극에 달했던 청소년기를 하나님의 사랑으로 극복하면서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청소년 사역자로 거듭나게 되었다.
《청진기》는 입시와 성공과 쾌락과 허무주의에 매몰되어 세상의 가치관으로 휩쓸리기 쉬운 이때에 성경에 대한 통찰력, 현장에 뿌리박은 영성, 탁월한 필력으로 재미와 의미,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있다. 그래서 세상과 복음의 갈림길에서 고민하고 있는 다음 세대가 하나님 나라의 주역이 되어 ‘짱짱한 인생’이 되도록 응원한다.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저자는 진정한 프로(P.R.O.) 사역자이다. 국어, 중국어, 상담, 교육학, 종교학, 진로 등 중등교사 자격증만 6개가 있을 정도로 열정(Passion)의 교사이자,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변화시키는 개혁(Revolution)의 사역자이며, 아이들을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항상 몸과 마음이 열려 있는(Openness) 네 아이의 아빠이기 때문이다.
또한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올해의 모범교사’와 ‘수업명인’으로 선정되었으며, 학교폭력예방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자는 연세대학교 교육학과,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기독교교육 전공)을 졸업했다. 현재 새롬중학교 진로교사이면서 강동온누리교회 파워웨이브 교육목사로 섬기고 있다. 이밖에 유스 코스타(Youth Kosta) 강사, 군부대 사역, 어린이와 청소년 집회 인도자, 부모 교사 세미나 강사 등으로 사역하고 있다. 저서로 《청바지: 청소년을 바라보는 지혜를 입어라!》(두란노)가 있다.
청진기 (청소년이 진짜 들어야 할 기독교)
14,000원 12,600
적립금7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