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경학교공과
정기구독신청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바이블칼리지
바이블칼리지 학과별 교재
로비 갤러티 (Robby Gallaty)
약력
 
  이름 로비 갤러티 (Robby Gallaty)
직함 -
내용
테네시 주 헨더슨빌에 있는 롱할로우침례교회(Long Hollow Baptist Church)의 담임목사이며, 제자 삼는 사역을 위한 ‘리플리케이트 미니스트리’(Replicate Ministries)의 회장이다.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 교외의 섈멧(Chalmette)에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도둑질과 마약 판매를 일삼으며 방황하던 그는 데이비드 플랫 목사를 비롯한 복음 전도자들 덕분에 예수의 제자가 되었다. 예수님과 함께하는 삶에 감격하며 다른 이들에게 복된 소식을 전하려는 열망을 품었다. 이런 열망으로 뉴올리언스침례신학교(New Orleans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M.Div, Th.M, Ph.D)에서 공부했고 졸업 후 자신이 섬기는 교회에서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을 ‘제자 삼는 제자’로 이끌었다.
테네시 주 채터누가 브레이너드침례교회(Brainerd Baptist Church)에서 담임목사로 사역할 때(2008-2015) 전교인들에게 ‘제자 삼으라’는 예수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동참할 것을 독려했고, 이를 위한 전략을 계발하고 소그룹을 만드는 ‘그로잉업’(Growing Up)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그로 인해 2008년 100개였던 제자 그룹이 2015년에는 1,100개까지 늘어나는 부흥을 경험했고, 그 열매가 바로 이 책 《제자화 DNA》(Growing Up)이다. 이 캠페인은 현재 담임하고 있는 롱할로우침례교회에도 이어지고 있다.
저서로는 《한눈에 읽는 본문이 이끄는 본문이 이끄는 설교》(아가페북스)와 Rediscovering Discipleship(제자화 재발견) 외 다수가 있다.
제자화DNA
16,000원 14,400
적립금8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