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배송휴무안내
여름성경학교공과
정기구독신청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바이블칼리지
바이블칼리지 학과별 교재
고상섭, 김영한, 김형민, 반세호, 지현호
약력
 
  이름 고상섭, 김영한, 김형민, 반세호, 지현호
직함 -
내용
고상섭
제자훈련을 통해 목회에 대한 방황에서 길을 찾았다. 그 후 제자훈련에 헌신하여 사역했고, 한 영혼을 제자 삼은 사역을 위해 그 사랑교회를 개척해서 섬기고 있다. 또한 제자훈련 연구소를 통해 제자훈련 사역을 소개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김영한
다음 세대와 다음 세대 목회자들이 온전히 세워져 가기를 갈망하며 고군분투하는 목회자이다. Next 세대 Ministry 대표로 사역하며, 젊은이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독교 콘텐츠(유튜브: 김영한 목사TV)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김형민
개척에 대한 부르심을 확신한 후 어렵사리 목동에 푸른나무교회를 개척했다.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제자훈련 목회철학을 고수하며 7년 동안 고군분투한 결과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교회로 성장했다. 여전히 사람을 살리는 데 미쳐 행복한 목회를 하고 있다.

반세호
젊은이들과 함께 뒹굴고 공감하며 그들을 위한 제자훈련을 해왔다. 제자훈련과 전도훈련을 받은 청년들이 주님 안에서 변화되는 모습을 수없이 마주했기 때문에 더욱 이 사역에 매진하고 있다. 지구촌교회 대학지구 담당 목사로 섬기고 있다.

지현호
신앙 교육은 가정에서부터 시작됨을 강조하며, 결혼 전 커플과 신혼부부 제자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더불어 가정예배의 유익과 축복을 누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가정예배를 독려하고 있다. 올리브 선교회 공동 대표로 섬기고 있다.
안 미쳐서 미친다 (교회를 깨우는 양육 실전 노하우)
12,500원 11,250
적립금625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