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진경신님 결국은 말씀으로 돌아가야 됨을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혼미케하는 상황 중에 성경을 읽기 시작했지요. 다같이 가장 기본의 말씀으로 기준을 함께 세워봅시다. ... 보라 말씀으로! 보라 지혜로! 보라 통독으로! 2021-07-22
허인행님 팀 켈러의 <부활을 입다> 책을 구임하여 정말 은혜를 받으면서 너무 감동적으로 읽었습니다. 팀 켈러 목사님이 암 투병중에 쓰신 책이라 그런지 이곳 저곳에서 공감이 되고, 실제적으로 우리의 마음을 울리는 복음 그 자체였습니다. 다시금 부활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죽어서 가는 나라가 아닌 우늘 우리의 고통과 아픔, 그리고 흑암의 현실에서 한 명의 그리스도인으로 부활 신앙을 가지고 담대하게 임하고, 성장하고 이겨나가야 하는지에 영적인 혜안과 통찰력, 그리고 성경에 대한 통전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7-05
안영희님 유튜브에서 이상준 목사님의 성경통독 강의를 들은 적 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책을 샀죠.
요즘 매일 아침 [보라통독]을 가지고 성경통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니에게도 한 권 선물했습니다.
책 표지 뒷면에 보면, '성경통독의 끝판왕'이라고 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구절절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그 말이 딱입니다. '성경통독의 끝판왕'입니다.
2021-07-03
 
처음이전 개 1 다음 개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