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
정기구독신청
바이블칼리지
단체구매성경 추천 기획전
예꿈
두란노 기프트 카드
안젤라 애쉬윈 (Angela Ashwin)
약력
 
  이름 안젤라 애쉬윈 (Angela Ashwin)
직함 -
내용
안젤라 애쉬윈(Angela Ashwin)은 영성에 관한 글을 쓰는 작가이자 강연자이다. 영국 버밍엄 출생으로, 옥스퍼드 대학교(Oxford University)에서 신학(Theology)을 공부했으며, 남편과 함께 남아프리카의 스와질란드에서 7년 동안 교회를 섬겼다. 영국으로 돌아온 후 안젤라는 영국 북동부 지역에서 국교회 교구 목사의 아내로 세 명의 자녀를 양육하면서 집필과 강연 활동을 병행해왔다.
그녀는 《천 개의 기도》를 엮어내면서 단순히 오랫동안 사랑받는 글 모음집 이상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폭넓은 조사를 거쳐 시적, 예언적, 혹은 열정적인 기도문들을 찾아넣었고, 거기에 자신의 기도문을 더했다. 그 결과 주제와 양식, 출처와 시기 면에서 매우 다양한 기도문들을 담을 수 있게 되었다. 그녀는 이 책에 담긴 1,000개의 기도문 속에서 독자들이 각자가 처한 상황에 꼭 필요하고 감동적인 기도문들을 발견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
현재 남편과 함께 영국 노팅엄셔주 사우스웰에 거주하고 있으며, 노팅엄셔주 사우스웰 교구의 명예리더이다.

역자 유정희는 서강대 독문과를 졸업하고 기독교 출판사에서 다년간 근무했다. 현재는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역서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 《은혜가 더 크다》, 《프랭크 루박의 권능의 통로》(규장) 등 다수가 있다.